2009년 9월 27일 일요일

기분 졸라 나쁘다.

 

 

얼마 전 포스팅으로, 모교인 양지고등학교가 도전골든벨에 나왔다는 얘기와 함께 도전골든벨 영상을 캡쳐해서 올린 적이 있었다. 물론 골든벨은 울리지 않았지만 후배들을 사랑한다는 축약된 덧글을 함께 올렸는데, 오늘 베스티즈(http://bestiz.net)에 갔다가 아주 까무러칠 뻔했다. 내가 캡쳐한 이미지가 출처도 없이 원본글도 없이 그대로 올라와있는게 아닌가?

 

 

 

 

베스티즈는 연예부 기자들 연예인들도 눈팅 많이하는, 연예계 소식쪽으로는 거의 넘버원인 대표 사이트인지라 베스티즈를 찾는 네티즌들이 굉장히 많은데, 이런 대형사이트에 모교인 양지고 게시물이, 그것도 내가 캡쳐한 이미지가 올라왔다는건 어찌 보면 참 좋은 일일 수도 있겠다.

 

그러나 게시물 제목부터가 일단... 그리고 캡쳐와 더불어 남긴 내용은 누가 봐도 '안산양지고등학교'를 까기 위한, 똥통고등학교라는 댓글을 얻어내기 위한 삽질 게시물이었다는 거. 그러니 캡쳐를 한 내가 빡치겠어 안빡치겠어? 어?

 

SM팬들은 그러더라, 이수만이 뭘 잘못해도 '수만옹 까도 내가 까' 정신이 있다고. 물론 내 캡쳐중 약간의 웃음을 유발하기 위한 첫 대거 탈락부분을 넣은 부분도 있지만, 이건 '까도 내가 까' 정신으로 내가 내 모교를 깐 것이고, 결국적으로는 골든벨을 올리지 못해서 아쉽고 후배들을 사랑한다는 나의 애정어린 결과물인데 이걸 남이 몰래 퍼가서 모교를 욕먹이기 위해 올린다는건 상당히 불쾌하다. 정말 불쾌하다.

 

 

 

 

일단 원 게시물자에게 지워달라고 부탁 아닌 부탁을 했는데, 사실 게시물이 지워져도 속상하고 안지워져도 속상할 거 같다. 픽셀까지 보아하니 내 싸이월드에서 퍼간거 같은데, 그리고 양지고등학교를 까기 위해 게시물을 올렸다면 양지고를 잘 알고 있는 주위 학교거나 내 직속 후배거나 그러겠지만 아.. 정말 씁쓸하다. 내가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울 학교는 똥통학교고 후배들은 무식한 애들이라는 소리를 들으려고 이 캡쳐를 한게 아닌데.

 

 

 

 

댓글 2개:

  1. 세상은 요지경이니까요. 힘내십쇼.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복당녀11바늘엔 14년형, 술먹고 여아강간은 12년형
    복당복당 복당녀, 볼 살짝 끄여서 11 바늘 꿰메게 한, 사람은 14 년 구형!!! 조XX 목사 새뀌~.. 술쳐묵고 어린 여자아이를 강간도 모자라 화장실 뚫어뻥으로 온 장기를 헤집어, 다시는 여자로서 삶뿐 아니라, 평생 장애를 안고 살게 해 놓고는 12 년 구형!!! 아 ! ~~~ ㅆㅂ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