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6일 일요일

허경영 싱글앨범 call me 풀버전

 

 

잠시 할 말을 잃고.

 

저번 대선 때까지만 해도 살짝 위트있지만 약간 허상된 민주주의 신념을 가지고 있는 그저 그런 국회위원중 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 출소 이후에 행보를 보면 이게 저사람이 정말 미친건지 천잰건지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지 아리까리합니다.

 

갠적으로는 저분이 인터넷 네티즌들의 속성을 인식하고는 그쪽으로 아에 도가 튼 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그게 좋은 효과라면 국민들의 웃음아이콘으로 훈 to the 훈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되지만, 실상은 국민들을 이끌만한 리더쉽의 이미지보다는 초중딩들 사이에서의 개그맨이나 개그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한 듯한 이미지라 이러한 행보가 썩 부정적으로 보이곤 합니다.

 

뭐 말이 이상합니다만 결론은, 진짜 충격과 공포..이지만 노래는 조금 웃깁니다.

댓글 3개:

  1. 이분 개그맨입니다. 정치인이란 수식이 떨어져야합니다 =_=

    답글삭제
  2. 이분 생각은 아무리 생각해도 잘 모르겟죠 그쵸?

    ㅋㅋㅋ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허경영(허본좌) 보좌관 박병기씨 화성인바이러스 출연 대박!
    TvN에서 방송중인 화성인 바이러스 22화(2009.08.25.) 본좌 허경영 보좌관 박병기씨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본좌 허경영 편이 방송된지 3주(21일)가 지난 시점이군요. 역시 화성인 바이러스는 시청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허경영(허본좌) 편에서 살짝 살짝 비춰주며 나왔던 박보좌관이 이번엔 주인공이 되서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왔습니다. 허경영(허본좌) 화성인바이러스 출연 대박이네요! 풋! 역시 어록제조기 by Cantata | 2009/08/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