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8일 토요일

교양의 선두주자 하유미



이게 무슨 드라마였던가요. 내남자의 여자였나? 동영상에서 나오는 얘기처럼 친구 남편 뺏은 두 화냥년놈 어쩌구가 주 스토리 내용인데 저기 나온 배우분들 연기력이 아주 죽음이신지라 당시에 드라마 시청률도 좋았고, 각종 패러뒤에 개그소재로도 많이 퍼졌던 드라마였지요.

그 중에서도 가장 네티즌들의 찬사 아닌 찬사를 받은게 위의 영상이었는데요. '교양드립'으로 히트친 하유미님의 저 씬은 진심 인터넷 강타했던 핫 코드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재생 바에 있는 빡빡한 댓글만 봐도 어느정도 여파였는지 짐작이 될듯.

혀를 내두르게 되는 킹왕짱 교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감하세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