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5일 월요일

G-dragon 'this love'

 

 

내가 GD를 포함 빅뱅에 딱히 관심이 없었을 당시에, 마룬파이브의 곡인 'this love'의 곡을 샘플링을 한건지 어쨌는지는 지금 와서는 잘 모르겠지만, 당시에 좋아라했던 마룬파이브의 곡을 개사한 GD의 곡을 듣고 '오오, 이거 물건인데?' 했었더랜다. 그 뒤로 빅뱅이나 GD에 태양, 탑까지 줄줄이 좋아하게 되었는데, 무튼 this love 덕분에 빅뱅에게 눈을 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

 

GD의 보이스가 약간 매니아적인 성향이 있는 듯 하다. 보이스가 참 호불호가 갈리는 듯한데, 나한테는 好好好. 내가 약간 JYP의 섹시하고 끈적한 음악스타일과 YG의 재즈팝 이런 스탈을 좋아하는지라. 무튼 얼마전 초콜릿에서 this love를 불렀다길래 영상을 가져와봤다. 즐감하시라.

 

I tried my best to feed her appetite keep her coming every night so hard to keep her satisfied~

 

 

 

 

댓글 1개:





  1. 37초 대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 19일로 생일 바꾸고싶..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