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31일 토요일

아이비 - 눈물아 안녕, Touch me, 나는.avi

 

 

아이비가 돌아왔습니다.

 

 

예전에 한창 '이효리-아이비-서인영'의 섹시 디바 3파전 양상일 때, 저는 셋 중에 아이비를 가장 좋아했드랬습니다. 노래 좋고 라이브 짱에다가 얼마나 이뻤던지요. 카리스마 넘치는 이효리도 좋았었지만 당시의 이효리는 라이브가 좀 구렸던지라.. 서인영은 뭐 말할것도 없구요.

 

전 남친에세 협박당한 사실이 언론에 퍼지면서 일부 사생활이 유포되고, 유포 과정에서 휘성과의 양다리 연애 사실도 들통나서 2년 넘게 연예계를 떠난 아까운 여가수였는데, 뭐 백지영 컴백과 비교하면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사람들도 있고, 양다리는 죽어도 용서못할 사기꾼같은 년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양다리는 사생활일 뿐이고 여가수이기 때문에 더더욱 심한 족쇄를 단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도 훌훌 털고 이렇게 다시 컴백해 주니 팬 입장에서는 그저 닥치고 찬양할 수밖에!

 

노래가 좋다 아니다를 떠나서, 정말 라이브가 후덜덜합니다. 위의 영상 한번 감상해 보시길.

 

'미치고 싶은 사람~ 미칠 것 같은 사람~ 미친 사람~'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M/V_IVY_Touch me.
    여신의 귀환? 우왕 ㅋ 굳 ㅋ 이하의 파일은 뮤직비디오 파일(wmv)입니다. 3개의 파일 모두 선택하여 한 폴더에 풀어넣시면 됩니다. Ivy - Touch Me.part1.rar Ivy - Touch Me.part2.rar Ivy - Touch Me.part3.rar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