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6일 금요일

포스팅 임시 비공개에 대해

1.

저는 제가 강의에서 배운 것들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따로 정리해두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나중에 필요할 때 혹은 후의 다른 강의 자료 수집 때 포스팅해둔 예전 정리본들이 많이 도움이 되기도 하고, 포스팅을 하면서 한번 훑어보고 강의때의 느낌들을 바로바로 캐치할 수 있어서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뭐 물론 제 블로그 자체가 어떤 저와 비슷한 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과 서로 공유하는 것을 좋아라 하기 때문에도.

 

하지만 예전에 위와 같은 취지에서 올렸던 포스팅이 같은 강의를 듣는 학교 학우들에게 퍼져서 살짝 골때렸던 경험 때문에, 시험기간에는 특정 몇몇 포스팅들을 몇주간 비공개로 바꿔두고자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올레!!!!!!!!!!!!!!!!!!!!!!!!!!!!!!!!!!!!!!!!!!!

 

 

 

 

 

저 이런거 완전 좋아합니다. 저는 짐승이니까요. 이병헌은 역시...아아...♡

 


댓글 3개:

  1. 저도 수업 시간에 배운 거 정리해놓는걸 좋아하는데, 앞으론 시험기간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겠네요!

    답글삭제
  2. 드라마에 빠진 곰누님 ㅋㅋ

    난 드라마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달까

    답글삭제
  3. 아... 이 키스신은 너무 대단했어요 ^^;;



    아래 사진은 정준호씨 까지 깨어있던 사진이 더 재미있었는데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