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8일 일요일

2pm 재범 영구탈퇴, 2pm 팬 간담회 녹취 mp3 파일..

 

재범의 영구 탈퇴, 아쉬운 일이다. 끼 많고 재능 많고 사람 착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먹고 꾸준히 성장해야 할 어린 별이 소속사의 논쟁에, 과거에 발목을 잡혀서 사라졌다는 것이 속상하기도 하다. 저 끼많은 아이를 소속사가 왜 감싸주질 못했는지 의구심이 든다.

 

재범 영구탈퇴에 대해서는 2pm 극성 팬들이 워낙 나돌아서 오히려 팬들 입장이 더 믿음이 안가기도 해서 딱히 휘둘리지 않고 보이는 것만 보고 판단하리라 생각했다. 보이는게 뭐가 있냐지만, 그것이 만들어진 것이라고도 하지만 그 말 역시 믿음이 전혀 실리지 않은 의견이기에 그저 사생활 잘 까대는 기자들이 조금만 더 밝혀주기를, 까주기를 기대하고 있었드랜다.

 

하지만 2pm 팬 간담회때 보였던 나머지 여섯명의 멤버들의 태도나 언행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그 예전 박재범에에게 '양키고홈' 이라던지 '자살해라'식 잣대가 나머지 여섯명에게도 던져지고 있다. 그리고 그 잣대는 박재범의 영구 탈퇴에 불만을 가진 팬들이 주축이 되었다는 점에서, 더욱더 아이러니를 낳는다.

 

어린 별이 진 것에 대해서는 속상하고 안타까운 일이지만, 나머지 여섯 마저 죽이려고 하는 것인지. 나의 가수이고 나의 스타였으니 너희를 죽여버리는 것도 내가 하겠다는 것인지. 나는 지금의 2pm 팬들의 180도 틀어진 안티 성향들을 전혀 이해하질 못하겠다.

 

지금의 사태는 JYP와 2pm팬들 둘 다의 잘못이 서로 터지고 터져서 오히려 더 크게 번진거 같은데, 나는 자기 가수들을 쳐죽이려는 팬들이라는 작자들도, 어린 별 하나 지키지 못하고 내친 소속사도 다 이해가 안된다. 조금 더 지켜보겠지만, 나는 이 사태의 결론이 적어도 일곱명의 2pm 멤버들, 그러니까 앞으로도 많은 가능성이 보이고 능력있고 재능있는 - 하지만 지금은 흩어진 그 작은 별들의 미래까지 감히 팬이나 소속사가 참담하게 짓밟진 않았으면 한다.

 

 

일단 공유받은 mp3부터 들어보자..

 

 

댓글 2개:

  1. 일단 공유받은 mp3는 저도 듣고싶네요, 근데 블로그 위에 미투데이가 포스팅 상당부분을 가리는데 저거 어떻게 닫는건가요?;

    답글삭제
  2. 연예계 이야기는 정말 문외한이라 허흑..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연예계의 일은 국민들의 전반적 권익에 대해 큰 영향을 끼치는 일이 없어서 '아는 사람만 아는' 일이 되어버리고 마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