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4일 금요일

박진영(JYP) "No Love No More" From Sad Freedom

 

 

 

 

JYP 닥찬!!!!!!!!!!!!!!!!!!!!!!!!!!!!!!!!!!!!!!!!!!!!!!!!!!!!!!!

제가 최고로 치는 뮤지션 중 한명입니다. 일전의 여러 포스팅에서 그린곰의 JYP사랑은 수없이 티를 냈었지만, 정말 이번 노래는 홀릭 그 자체네요. 감동의 물결이!

 

완전 100% 싱크로율 제 스타일입니다. 흠 잡을 때 없는 곡이에요.

박진영 음원 공개되자마자 후딱 구매해서 핸드폰에 박아두고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오늘만 해도 박진영 노래만 한 수백번 반복듣기모드네요. 격한 감동..

 

ㅠㅠ

JYP 사랑해요.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대단한 원더걸스~!! 유투브 천만조회수 달성 영상~
    미국의 팍스TV "유캔댄스"에 출연한 후에.. 구글닷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더니.. 유투브 동영상도 천만 조회를 완전 넘어버렸네요... 천만 조회수를 넘긴 동영상입니다...~~ 원더걸스~~ 멋지네요~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원더걸스 되세요...^^

    답글삭제
  2. 박진영 너무너무 멋져요, NO No shforkdy.

    답글삭제